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3D애니메이션 공개

입력 2022-10-06 14: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은 캐릭터 쏠과 몰리가 라이더로 출연해 사랑, 위로, 희망의 주제로 배달앱 '땡겨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3D 애니메이션 'Special Thanks to'를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Special Thanks to'는 △라이더 중심 사랑편 △고객 중심 위로편 △소상공인 중심 희망편의 에피소드 3개와 에필로그 뮤직비디오 1편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스토리 기반 감동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이 7개월간 참여한 제작한 이 작품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랑과 온정을 불어 넣는다'라는 착한 배달앱 땡겨요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OST '너에게 위로'에는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의 삽입곡 'Dear'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강아솔이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Special Thanks to'의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지난달 26일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 '사랑편'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이후 4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음 에피소드와 뮤직비디오는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배달앱 땡겨요의 선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Special Thanks to'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713,000
    • -2.56%
    • 이더리움
    • 4,568,000
    • -3.18%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6.07%
    • 리플
    • 742
    • +0.68%
    • 솔라나
    • 194,500
    • -7.69%
    • 에이다
    • 668
    • -3.61%
    • 이오스
    • 1,099
    • -3.17%
    • 트론
    • 166
    • -1.19%
    • 스텔라루멘
    • 1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00
    • -3.93%
    • 체인링크
    • 19,650
    • -6.21%
    • 샌드박스
    • 630
    • -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