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 론칭

입력 2022-07-13 11: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티에르(HAUTERRE)' 로고 (자료제공=포스코건설)
▲'오티에르(HAUTERRE)' 로고 (자료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했다.

오티에르의 핵심가치는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이다. 고객중심의 맞춤형 설계, 공간 배치, 디자인 면에서 차별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내외부 디자인을 만들고, 최첨단 기술 집약적 소프트웨어들도 적용한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2019년 초반부터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해왔다. 오티에르 적용은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결정할 방침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타의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렀다"며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41,000
    • -2.31%
    • 이더리움
    • 4,107,000
    • -2.77%
    • 비트코인 캐시
    • 605,000
    • -4.27%
    • 리플
    • 709
    • -1.8%
    • 솔라나
    • 205,900
    • -3.38%
    • 에이다
    • 630
    • -2.48%
    • 이오스
    • 1,118
    • -2.61%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200
    • -3.54%
    • 체인링크
    • 19,300
    • -3.26%
    • 샌드박스
    • 601
    • -3.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