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무설탕 디저트 ‘제로’, 한 달 만에 20억 판매

입력 2022-06-23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초도 물량 조기 소진…일부 채널 공급 차질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판매고가 약 한 달 만에 20억 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다.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일부 유통점에서는 물량 부족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광고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 TV 광고를 비롯해 현장 제품 기획전,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75,000
    • +6.05%
    • 이더리움
    • 4,405,000
    • +4.06%
    • 비트코인 캐시
    • 666,500
    • +8.29%
    • 리플
    • 748
    • +1.91%
    • 솔라나
    • 205,300
    • +3.9%
    • 에이다
    • 661
    • +2.16%
    • 이오스
    • 1,165
    • +1.75%
    • 트론
    • 174
    • +1.16%
    • 스텔라루멘
    • 158
    • +1.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00
    • +11.2%
    • 체인링크
    • 19,890
    • +3.06%
    • 샌드박스
    • 638
    • +4.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