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무설탕 디저트 ‘제로’, 한 달 만에 20억 판매

입력 2022-06-23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초도 물량 조기 소진…일부 채널 공급 차질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판매고가 약 한 달 만에 20억 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다.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일부 유통점에서는 물량 부족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광고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 TV 광고를 비롯해 현장 제품 기획전,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97,000
    • -1.65%
    • 이더리움
    • 4,057,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609,500
    • -1.38%
    • 리플
    • 707
    • -0.28%
    • 솔라나
    • 205,200
    • +0.54%
    • 에이다
    • 606
    • -2.26%
    • 이오스
    • 1,082
    • -0.73%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45
    • -1.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700
    • -2.36%
    • 체인링크
    • 18,560
    • -1.17%
    • 샌드박스
    • 579
    • -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