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브랜드 비레디 ‘뉴 쿠션’ 출시

입력 2022-05-19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36,000
    • +2.36%
    • 이더리움
    • 4,672,000
    • +3.04%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2.44%
    • 리플
    • 3,115
    • +2.57%
    • 솔라나
    • 205,800
    • +4.47%
    • 에이다
    • 646
    • +3.86%
    • 트론
    • 424
    • -0.47%
    • 스텔라루멘
    • 364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80
    • +0.53%
    • 체인링크
    • 20,710
    • +0.44%
    • 샌드박스
    • 21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