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컨시어지 전담고객 400만 명으로 확대

입력 2022-05-06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은행은 ‘WON컨시어지 서비스' 전담고객을 기존 180만 명에서 400만 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대면채널과 동일한 수준의 종합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비대면 거래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1: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담 가능 시간은 17시까지다.

우리은행은 또 추가 선정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하고 CJ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등을 총 9100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존 컨시어지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힘입어, 관리고객을 증대했다”며 “모든 전담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뉴진스 멤버는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민희진, 시작부터 하이브 도움받았다"
  • "불금 진짜였네"…직장인 금요일엔 9분 일찍 퇴근한다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집 살 사람 없고, 팔 사람만 늘어…하반기 집값 낙폭 커질 것"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이어지는 의료대란…의대 교수들 '주 1회 휴진' 돌입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71,000
    • -2.19%
    • 이더리움
    • 4,614,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699,000
    • -4.9%
    • 리플
    • 764
    • -3.41%
    • 솔라나
    • 220,900
    • -3.37%
    • 에이다
    • 693
    • -5.2%
    • 이오스
    • 1,208
    • -0.41%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6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100
    • -4.3%
    • 체인링크
    • 21,380
    • -3.26%
    • 샌드박스
    • 687
    • -2.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