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통합멤버십 플랫폼 '하나멤버스→하나머니’로 브랜드 변경

입력 2022-03-22 08: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통합 멤버십 플랫폼에서 디지털 머니 기반의 생활금융플랫폼으로 진화

하나카드는 그룹의 통합멤버십 플랫폼인 '하나멤버스'를 ‘하나머니’로 새롭게 리브랜딩 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고객뿐만 아니라 디지털머니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여행ㆍ건강ㆍ쇼핑 등 생활밀접서비스 중심의 콘텐츠를 확대하고, 가상화폐 시장과 연계해 디지털머니 비즈니스를 확대한다. 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외화 하나머니 기반의 모바일 결제ㆍ간편 환전ㆍ해외송금ㆍATM출금 등 다양한 해외 특화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매장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원큐페이’ 연계한 원터치결제를 선보인다.

하나카드는 개편 이후에도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듣고 즉시 반영할 수 있는 상시 개편 체제로 운영한다. 하나머니 앱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리브랜딩을 기념해 하나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성 퀴즈 맞히기를 통해 총 1만 명에게 1000머니를 증정하고, 하나머니 오프라인 결제 시 평일 3%, 주말 10% 적립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올 상반기 하나금융그룹 관계사의 핵심 금융 서비스들의 연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여행 수요를 겨냥한 글로벌 특화 서비스들도 추가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76,000
    • -2.87%
    • 이더리움
    • 4,536,000
    • -4.97%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6.21%
    • 리플
    • 718
    • -4.39%
    • 솔라나
    • 192,400
    • -6.6%
    • 에이다
    • 643
    • -5.58%
    • 이오스
    • 1,110
    • -6.17%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8
    • -4.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5.17%
    • 체인링크
    • 19,650
    • -4.24%
    • 샌드박스
    • 618
    • -6.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