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와 뷰티 예능 공동 제작…내달 공개

입력 2022-03-07 08: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쇼핑 뷰티 방송 노하우 결합 콘텐츠 내달 중 공개

▲롯데홈쇼핑은 내달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함께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전용 예능 콘텐츠 '랜선뷰티'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내달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함께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전용 예능 콘텐츠 '랜선뷰티'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함께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전용 예능 콘텐츠 '랜선뷰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랜선뷰티는 총 8부작으로, 다음 달 중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 OTT 플랫폼에서 최초 공개된다.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초록뱀미디어 자회사인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뷰티 인플루언서가 함께한다. 매회 방송마다 셀럽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랜선뷰티는 ‘코로나19로 달라진 환경에 맞게 뷰티 바이블 다시쓰기’ 등 매회 주제에 맞는 이슈 상품, 출시 예정 신상품 등 뷰티 관련 트렌드와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출연 게스트들의 일상, 인플루언서 상품 리뷰 등도 선보이고, 스핀오프 웹 예능 랜선뷰티 바이블을 후속으로 제작해 케이스타 유튜브에서 공개한다.

랜선뷰티에서 선보인 상품들은 롯데홈쇼핑 TV 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셀럽라운지와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은 “지난해 직접 투자한 초록뱀미디어와 첫 번째 프로젝트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게 됐다” 며 “이를 계기로 초록뱀미디어와 지속해서 협업, 연내 전문 스트리밍 채널 론칭 등 콘텐츠 커머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대 팬이 물병 투척…급소 맞은 기성용
  • '프로야구 우천취소' 더블헤더 경기, 두 번 다 관람 가능?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BTS 정국부터 OJ 심슨까지…“억” 소리 나는 車경매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57,000
    • -0.16%
    • 이더리움
    • 4,108,000
    • +0.07%
    • 비트코인 캐시
    • 605,000
    • +0.41%
    • 리플
    • 712
    • +0.56%
    • 솔라나
    • 205,100
    • -0.44%
    • 에이다
    • 619
    • -1.9%
    • 이오스
    • 1,101
    • -0.54%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50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350
    • +0.63%
    • 체인링크
    • 18,810
    • -1.62%
    • 샌드박스
    • 595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