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길림양행 새 브랜드 광고…"MZ세대 공략"

입력 2022-02-14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프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바프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길림양행 바프(HBAF)가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한계가 없는 바프'(Unlimited HBAF)가 주제다.

이번 광고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폭넓은 연기력과 트렌디한 캐릭터를 가진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의 몰입감을 높이고 MZ세대의 시선을 끌었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총 2편으로 그라피티를 활용해 젊고 신선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한소희가 자신의 얼굴 위에 과감하게 직접 그라피티를 그려 넣거나, 벽면에 포스터를 장난스럽게 부착하는 장면을 통해 도전적이며 진취적인 바프의 브랜드 정신을 강조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바프의 브랜드 정신을 직관적이며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견과ㆍ과자류 제품 광고의 전형성에서 벗어나고자 기획했다"며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BGM을 선곡하고, MZ세대의 시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코드를 활용해 광고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길림양행 관계자는 “바프의 새로운 브랜드 정신 및 확장성을 정립하고, MZ세대들의 공감과 시선을 확보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 출시는 물론이고, 다양한 협업 등 여러 활동을 통해 바프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해서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92,000
    • +1.16%
    • 이더리움
    • 4,570,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3.61%
    • 리플
    • 3,046
    • +0.07%
    • 솔라나
    • 199,400
    • +0.86%
    • 에이다
    • 623
    • +0.65%
    • 트론
    • 430
    • +1.18%
    • 스텔라루멘
    • 361
    • -0.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2%
    • 체인링크
    • 20,810
    • +3.02%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