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디오 플랫폼 '플로'와 와인 마케팅

입력 2021-12-02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0만 병 판매 목표로 이달의 와인 행사도 전개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고객이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와인 성수기인 12월을 맞아 다양한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와인에 어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이 이마트24 매장 내 와인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플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이후 회원가입 시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4곡의 와인과 관련된 8개의 테마 플레이리스트가 구성돼 있다.

이마트는 올해 목표인 300만 병 판매 달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 1~11월까지 와인 230만 병을 판매했다.

우선 이달의 와인으로 '라크라사드'(9900원)를 선정했다. 많은 고객이 가성비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30만 병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와인인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바쁘 750ml △멈 그랑 꼬르동 로제 브륏 750ml 등도 같이 선보인다. 특히 블라송 뒤 론 샤또네프 뒤 빠프 750ml를 4만6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마트24 손아름 와인MD는 “연말이 와인 최성수기인 만큼, 도전적인 목표를 갖고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연말 와인을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32,000
    • -1.47%
    • 이더리움
    • 4,539,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687,500
    • -1.15%
    • 리플
    • 758
    • -1.17%
    • 솔라나
    • 212,700
    • -3.32%
    • 에이다
    • 681
    • -1.16%
    • 이오스
    • 1,236
    • +2.32%
    • 트론
    • 168
    • +2.44%
    • 스텔라루멘
    • 165
    • -1.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50
    • -3.5%
    • 체인링크
    • 21,190
    • -1.07%
    • 샌드박스
    • 669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