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와 공동마케팅 추진

입력 2021-10-06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Zone'에서 제휴 마케팅 진행

▲서정규(왼쪽 네 번째)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과 신혁(왼쪽 세 번째)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신혁 대표가 9월 30일 마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서정규(왼쪽 네 번째)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과 신혁(왼쪽 세 번째)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신혁 대표가 9월 30일 마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0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STLC)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Zone’을 바탕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여러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에게 합성 엔진오일 제품(S-OIL7 Gold #9)을 제공하고 출장 차량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으로 주유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량 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플랫폼 ‘구도일Zone’은 10월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009,000
    • +1.87%
    • 이더리움
    • 4,491,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0.36%
    • 리플
    • 733
    • +0.14%
    • 솔라나
    • 212,800
    • +5.82%
    • 에이다
    • 686
    • +4.26%
    • 이오스
    • 1,148
    • +5.42%
    • 트론
    • 162
    • +1.89%
    • 스텔라루멘
    • 164
    • +3.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50
    • -0.31%
    • 체인링크
    • 20,300
    • +2.27%
    • 샌드박스
    • 654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