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GS리테일과 컬래버레이션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손잡아

입력 2021-07-08 0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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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 LCC 선도기업 지위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이 신규 상품개발 및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해 협력한다.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은 8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회의실에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오진석 GS리테일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은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기획 및 개발 △공동 기획 상품의 전략적 마케팅 및 홍보 △공동 ESG활동 기획 및 진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LCC 선도기업인 제주항공이 전국 1만6000여 개의 오프라인 플랫폼과 디지털, 홈쇼핑 커머스를 보유한 GS리테일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제주항공만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제주항공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LCC 선도기업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이 대한민국의 ‘넘버 원’ LCC 기업인 제주항공과 업무 협약을 맺게 돼 큰 영광이자 앞으로의 기대감이 크다”라면서 “고객분들에게 새로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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