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건설사 최초로 음악 콘텐츠 선보여

입력 2021-06-16 14:04

신세계건설이 음악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건설은 최근 영상 플랫폼 회사 딩고와 손잡고 뮤직 콘텐츠 '홈플레이'를 제작, 공개했다. 회사가 올해 완공한 오피스텔 '빌리브 하남' 입주자에게 사연을 받아 아티스트 네 명이 사연에 어울리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최근 신세계건설은 자사 주거 상품인 '빌리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자체 미디어인 '빌리브 매거진'를 발행하는 것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다.

현재 빌리브 브랜드를 달고 건설 중인 신세계건설 주거시설 공사 현장은 전국에서 15개에 이른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주요 뉴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45,755,000
    • -4.84%
    • 이더리움
    • 3,045,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635,000
    • -0.31%
    • 리플
    • 862.6
    • -2.02%
    • 라이트코인
    • 164,600
    • -2.83%
    • 에이다
    • 1,533
    • -1.98%
    • 이오스
    • 4,698
    • -1.82%
    • 트론
    • 75.44
    • -0.51%
    • 스텔라루멘
    • 322.8
    • -3.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1,500
    • +0.7%
    • 체인링크
    • 27,320
    • +1.94%
    • 샌드박스
    • 706.2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