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전면 리뉴얼된 420여 평 골프 매장 선봬

입력 2021-05-30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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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1일 골프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차별화된 매장과 쇼핑 컨텐츠를 위해 올해 3월 전면 리뉴얼에 돌입한 바 있다. 본점 5~6층에 해당하는 남성패션 및 골프웨어 매장 리뉴얼을 우선적으로 시작했다.

최근 SNS상에서는 2030세대 골퍼들이 필드 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골프 의류와 용품들을 뽐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늘어나는 영골퍼들은 골프 시장 트렌드를 젊은 감성으로 이끌고 차별화된 골프웨어와 용품에 아낌없이 투자할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 골프 의류 및 용품 매출 중 2030세대 매출은 올해 1~4월간 62% 증가했는데 이는 전체 골프 매출 신장률보다 7%p 높은 수치다.

젊은 층 사이에서 골프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본점은 6층 골프 브랜드 매장 전체 면적을 기존보다 30% 늘린 1400㎡(420여 평) 규모로 확대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5개를 신규로 도입한다. 기존 브랜드들 또한 최신 인테리어를 적용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들은 영골퍼들에게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브랜드들이다. 대표적으로는 핑크, 퍼플 등 형형색색의 골프 장갑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골프화, 세련된 의류로 여성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오롱 FnC가 공식 수입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롯데백화점 수도권 점포 최초로 오픈한다.

또한 해골 모양을 심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까지 겸비한 의류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메이징크리’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패션에 민감한 영골퍼들을 타깃으로한 ‘페어라이어’, ‘세인트앤드류스’, ‘어뉴골프’ 등을 함께 선보인다.

안대준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백화점 업계에서 포스트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리뉴얼을 발빠르게 진행하고 있다”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흥 브랜드들을 새롭게 도입해 골프 상품군을 제일 먼저 새단장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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