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분기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28위

입력 2021-04-12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 제도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5.9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헬스케어 기업 중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전체 순위에서는 28위를 기록했다.

이는 유사업종인 코웨이(39위)를 비롯해 삼성비스포크(47위), 스타벅스(68위), 메스세데스 벤츠(94위) 등 대기업 및 글로벌 브랜드보다 높은 순위다. 바디프랜드는 2015년 95위로 100대 브랜드에 처음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상승해 현재 20위권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10년 더 건강하게’라는 표어로 표현되는 고객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목표로 최근 5년간 안마의자 연구개발에만 약 660억 원을 투자했다. 특히 분야별 전문 인력이 속한 업계 유일의 연구 조직인 ‘메디컬 R&D 센터’를 주축으로 마사지와 건강 간의 상관관계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하며 독보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술ㆍ디자인ㆍ품질ㆍ서비스ㆍ고객 만족의 5개 분야에서 따라올 수 없는 차별성을 만들어가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추구한 결과”라며 “AI 기술,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변우석, '럽스타그램' 의혹에 초고속 부인…"전혀 사실 아냐"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60,000
    • +2.77%
    • 이더리움
    • 4,223,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630,000
    • +0.16%
    • 리플
    • 718
    • -0.28%
    • 솔라나
    • 214,000
    • +6.95%
    • 에이다
    • 646
    • +1.89%
    • 이오스
    • 1,152
    • +2.77%
    • 트론
    • 174
    • -1.14%
    • 스텔라루멘
    • 153
    • +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50
    • +4.13%
    • 체인링크
    • 19,890
    • +1.53%
    • 샌드박스
    • 621
    • +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