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와 패션의 거짓말 같은 만남"…마크엠+래핑카우 콜라보 선봬

입력 2021-04-01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원)
(신원)

신원의 패션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만우절에 맞춰 출시된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전혀 다른 업계가 만난 거짓말 같은 협업으로 즐거움과 유쾌함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반팔 티셔츠, 모자, 우산, 에코백, 양말로 구성되었으며, 래핑카우의 심볼 캐릭터인 ‘활짝 웃는 빨간 소’의 이미지를 제품에 녹여냈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양말은 래핑카우 대표 제품인 ‘벨큐브 플레인 치즈’의 큐브 모양을 형상화한 박스에 담겨있어 재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활짝 웃는 빨간색 소 캐릭터로 잘 알려진 래핑카우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치즈 전문 기업 벨의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맞은 래핑카우는 고칼슘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건강함과 즐거움, 활력을 제공하며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한 프로젝트 총괄 디렉터 간호섭 교수는 “래핑카우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암소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웃으며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915,000
    • +6.85%
    • 이더리움
    • 4,196,000
    • +3.68%
    • 비트코인 캐시
    • 637,000
    • +5.2%
    • 리플
    • 721
    • +1.98%
    • 솔라나
    • 214,800
    • +6.23%
    • 에이다
    • 625
    • +3.31%
    • 이오스
    • 1,110
    • +3.35%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48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000
    • +5.2%
    • 체인링크
    • 19,160
    • +4.47%
    • 샌드박스
    • 609
    • +5.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