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품은 뚜쥬 고로케' 일주일 만에 20만개 판매

입력 2021-03-29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교촌치킨이 협업해 출시한 ‘교촌 품은 뚜쥬 고로케’가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 개가 팔렸다고 29일 밝혔다. 뚜레쥬르 브랜드 론칭 이래 최단 시간 최다 판매 기록이다.

뚜레쥬르는 이같은 추세가 계속될 경우 한 달 내 100만 개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 치킨 브랜드와의 이색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은 단연 ‘맛’이다.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 시리즈, 레드시리즈의 비법 소스와 고로케 안을 풍성하게 채운 닭고기, 한층 바삭한 식감을 내는 고로케 겉면 쌀 크런치 토핑이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을 완성해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끌어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종 브랜드 간 협업 사례는 무수히 많지만, 일회성의 반짝 화제에 그치지 않으려면 제품의 완성도가 뒷받침돼야 한다는 전략으로 몇 달씩 공들여 맛 품질을 높였다”라면서 “케이크, 브라우니, 치즈 방앗간, 메로나 아이스박스, 나난 케이크 등 연이은 히트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성원해 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 김홍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20] 타인에대한채무보증결정(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대표이사
송종화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4]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65,000
    • -3.15%
    • 이더리움
    • 4,513,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838,500
    • -2.9%
    • 리플
    • 3,034
    • -3.41%
    • 솔라나
    • 199,100
    • -4.32%
    • 에이다
    • 619
    • -6.07%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58
    • -5.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50
    • -2.57%
    • 체인링크
    • 20,260
    • -4.88%
    • 샌드박스
    • 210
    • -5.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