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소띠해 기념 '백 밀크셰이크' 출시

입력 2020-12-30 10: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셰이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이탈리아 전통 천일염 젤라토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혼합하여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 앱)에서 내년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 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증정한다.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부자 되는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파쿠데이 쿠폰 사용 고객 대상 100명에게 ‘이밥차 가계북’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를 활용해 소띠해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파스쿠찌는 2021년 새해에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29,000
    • +0.35%
    • 이더리움
    • 5,160,000
    • +9.6%
    • 비트코인 캐시
    • 706,500
    • +2.91%
    • 리플
    • 744
    • +2.34%
    • 솔라나
    • 244,100
    • -3.4%
    • 에이다
    • 688
    • +3.46%
    • 이오스
    • 1,198
    • +4.36%
    • 트론
    • 170
    • +1.19%
    • 스텔라루멘
    • 155
    • +2.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50
    • +2.7%
    • 체인링크
    • 23,080
    • -0.52%
    • 샌드박스
    • 64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