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개발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상업시설 '펜트힐 루 논현'을 분양한다. 그림은 건물 투시도. (자료 제공=피알메이저)
유림개발은 부촌이라는 논현동 특성에 맞춰 펜트힐 루 논현 구성을 고급화했다. 지하 2층은 '헬시 존(Healthy Zone)'으로 개인 욕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을 유치한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엔 각각 레스토랑ㆍ필라테스 학원ㆍ요가 학원, 명품 편집숍ㆍ고급 브랜드 카페 등을 입점시킨다. 지상 2층엔 여성 소비자에 특화해 뷰티 클리닉과 에스테틱 등으로 구성한다.
펜트힐 루 논현은 마스터리스ㆍ선임대 후분양 제도로 운영한다. 유림개발이 주요 입점 업체 유치와 상가 기획ㆍ관리 전 과정에 참가한다.
팬트힐 루 논현은 팬트힐 논현 입주자 175가구를 배후수요로 갖추고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 학동역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유림개발은 아이슬랜드를 콘셉트로 상가 내ㆍ외관 인테리어를 꾸며 집객 효과를 높였다. 외관엔 LED 조명으로 오로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내부엔 싱벨리어 국립공원을 본뜬 조경시설이 들어선다.
유시영 유림개발 회장은 "고소득 종사자들이 많은 강남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외관 및 동선설계 등을 통해 집객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계획하는 등 지역을 상징하는 상업시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팬트힐 루 논현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