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입력 2020-12-21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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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GRS)
(사진제공=롯데GRS)

엔제리너스가 선보인 '반미 시리즈'가 한끼 식사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주문 즉시 조리해 반미 샌드위치의 맛과 품질에 중심을 둔 제품이다. 1인 가구 및 싱글족 등 바쁜 현대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간단히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엔제리너스는 베트남 대표 식사 메뉴인 반미를 한국인 입맛에 맞춰 국내산 쌀로 만들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21㎝ 바게트 빵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류 등을 채워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출시 한달 후 약 2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 매장 매출의 10%가량이 이 제품에서 나온다.

최근에는 기존 반미샌드위치 5종 중 2종을 리뉴얼한 △바삭 한 훈제 베이컨과 계란에 풍성한 야채를 곁들인 ‘훈제베이컨에그’, △통통한 꽃살크래미가 듬뿍 들어간 ‘꽃살크래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9월에는 ‘반미’를 활용한 디저트 제품 3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해 반미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반미 디저트 3종은 21㎝반미 샌드위치의 크기와 비슷한 19㎝ 바게트 빵을 기본 원재료로 사용해 달콤한 연유로 구성한 ‘달콤연유’와 반미 속을 마늘 소스로 채운 ‘바삭갈릭’, 콘버터와 마요네즈로 채운 ‘듬뿍콘버터’ 3종으로 구성됐다.

엔제리너스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코로나19로 인한 매장 내 영업이 어려움에도 누적 판매량 8만 개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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