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라방·언택트 쿠킹쇼 등 마케팅 강화

입력 2020-12-17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최근 선보인 ‘고메 프리미엄 피자’와 관련해 온ㆍ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직·간접적인 ‘고메 프리미엄 피자’ 체험을 확대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이날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버의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NOW(나우)’의 ‘점심어택’ 프로그램으로 18일 정오에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소개한다. 음악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만남도 있다.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메 피자 서빙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랜선 쿠킹클래스를 개최해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한다.

오프라인 마케팅도 병행한다. 본사 지하와 여의도 IFC몰에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고메 프리미엄 피자 하우스’ 콘셉트로 꾸미는 등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도 세웠다.

이 밖에도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앞세운 TV 광고, 유튜브 범퍼 광고를 통해서 ‘고메 프리미엄 피자'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맛 품질을 외식 수준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기존 냉동 피자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876,000
    • -0.38%
    • 이더리움
    • 4,419,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0%
    • 리플
    • 746
    • -0.8%
    • 솔라나
    • 205,200
    • -0.82%
    • 에이다
    • 647
    • -1.67%
    • 이오스
    • 1,164
    • +0.69%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6
    • -1.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50
    • -1.63%
    • 체인링크
    • 20,240
    • +0.05%
    • 샌드박스
    • 635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