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야식 전문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입력 2020-11-23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정원은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을 세웠다.

청정원 신규 야식 브랜드 '야식이야(夜)'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품질과 맛을 구현한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으로, 최근 가정 내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배달 음식 대비 뒤처리가 깔끔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적다는 장점과 1~2인이 즐기기 딱 좋은 양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치즈시즈닝 뿌렸닭(420g)'은 국내산 닭고기와 치즈요거트 시즈닝을 주원료라 삼았다. 청정원 조미 소재 기술을 활용한 시즈닝(20g)은 별첨 제공된다. '고추듬뿍 넣었닭(400g)'은 국내산 닭고기를 주원료로 삼아 청양고추를 넣어 알싸하고 깔끔한 매운맛이 일품이다. '바삭하게 튀겼닭(400g)'은 프랜차이즈 치킨 물결무늬 성상 구현을 위해 크러스트 공정 개발로 전문점 수준의 외관과 식감을 구현했다. '매운맛 입혔닭(400g)'은 고추장과 마늘로 맛을 내 비법 고추장 소스를 활용해 화끈하고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야식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계절, 외식에서 먹던 치킨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야식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하게 됐다"며 "다양한 맛과 최적의 바삭한 식감을 구현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 야식이 생각나는 늦은 밤 원하는 맛의 치킨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66,000
    • -2.21%
    • 이더리움
    • 5,235,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674,500
    • -2.67%
    • 리플
    • 740
    • +0.95%
    • 솔라나
    • 237,200
    • -5.2%
    • 에이다
    • 648
    • -2.26%
    • 이오스
    • 1,141
    • -2.65%
    • 트론
    • 161
    • -4.17%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600
    • -4.32%
    • 체인링크
    • 22,070
    • -2.26%
    • 샌드박스
    • 613
    • -2.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