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민트초코라떼 한잔요"…동서식품 카누, 라떼 메뉴 라인업 강화

입력 2020-11-02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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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심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동서식품)

커피전문점의 메뉴가 속속 홈카페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아메리카노, 라떼는 물론 복잡한 레시피의 메뉴까지 믹스 한 봉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동서식품은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8개입ㆍ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된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청량하고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맥심 카누는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을 포함해 총 8종으로 라떼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 라떼 2종은 커피 전문점의 다양한 메뉴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50여년 커피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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