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 ‘오늘’ 광고 캠페인 영상 조회 수 110만뷰 넘어

입력 2020-09-15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트 ‘오늘’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K컴즈)
▲네이트 ‘오늘’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SK컴즈)

SK커뮤니케이션즈는 광고 캠페인 ‘네이트랑 데이트할래?’의 영상 조회 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11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지난 8일 네이트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SNS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하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는 동시에 ‘신입사원’ 편에는 약 1800여 개의 댓글이 줄을 이으며 누리꾼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광고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긍정적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한눈에 주요 뉴스를 살필 수 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유머 코드를 활용해 유쾌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풀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네이트는 ‘오늘’과 같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모두를 높이는 고품질의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80,000
    • -2.32%
    • 이더리움
    • 4,528,000
    • -3.93%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0.82%
    • 리플
    • 3,035
    • -2.44%
    • 솔라나
    • 198,500
    • -4.11%
    • 에이다
    • 616
    • -5.95%
    • 트론
    • 432
    • +0.93%
    • 스텔라루멘
    • 359
    • -4.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2.04%
    • 체인링크
    • 20,340
    • -4.15%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