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올 가을ㆍ겨울 남성라인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9-11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는 올 가을ㆍ겨울(FW) 남성 라인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공=젝시믹스)
(제공=젝시믹스)

맨즈 라인 신제품은 상ㆍ하의 총 47개 품목으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운동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젝시믹스 맨즈’는 출시 한 달 만에 젝시믹스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 10% 수준의 판매량을 차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맨즈 제품인 ‘트리플 엑스 숏슬리브’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기능성 원단 ‘에코티브’가 사용됐다. 앞면에는 ‘트리플X’ 그래픽 나염을 적용했다. ‘러닝 슬리브리스', ‘액티브 쿨링 하프쇼츠’ 등의 제품도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지난 5월 맨즈 라인 런칭 이후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맨즈 라인업 강화에 본격 나서게 되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 두가지 경쟁력을 모두 갖춘 젝시믹스 맨즈가 남성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커머스 업계 1호로 상장에 성공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외에도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자사몰을 중심으로 한 D2C전략으로 높은 수익 구조를 완성했으며, 전체 매출 가운데 D2C 비중은 91.1%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와 갈등 직전…민희진, 뉴진스 MV 감독과 나눈 대화 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돈가뭄' 시달리는 건설사…은행 건설업 연체율 1% 넘었다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드라마 '눈물의 여왕' 마지막화…불사조 김수현, 김지원과 호상 엔딩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 상환 임박 공포에 후퇴…"이더리움 ETF, 5월 승인 비관적"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13:0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19,000
    • -3.17%
    • 이더리움
    • 4,548,000
    • -4.29%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5.04%
    • 리플
    • 722
    • -3.73%
    • 솔라나
    • 194,000
    • -6.19%
    • 에이다
    • 648
    • -4.85%
    • 이오스
    • 1,123
    • -4.59%
    • 트론
    • 171
    • -1.72%
    • 스텔라루멘
    • 160
    • -3.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550
    • -4.59%
    • 체인링크
    • 19,860
    • -3.45%
    • 샌드박스
    • 633
    • -4.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