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QLED 8K, 영화 속 명장면 담은 광고 공개

입력 2020-08-25 08: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초대형 홈 시네마 강조…전쟁·사극 소재로 영화 같은 영상미 선보여

▲삼성전자가 공개한 신규 TV 광고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공개한 신규 TV 광고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영화를 소재로 제작한 QLED 8K 광고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TV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콘텐츠인 영화를 활용해 QLED 8K의 고화질ㆍ대화면이 주는 몰입감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TV 화면 속 장면이 점차 커지는 연출과 함께 '영화의 감동은 대화면으로 완성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TV 화면의 크기에 따라 커지는 몰입감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이 대화면의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영화의 대표적 장르인 전쟁과 사극을 주제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영화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삼성전자는 실감 나는 전쟁 장면 연출을 위해 영화 특수효과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극적인 폭파 장면을 연출했다.

광고 모델로는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심희섭과 독립영화계에서 주목받는 배우 임선우가 출연해 영화 전문 스턴트 팀과 함께 액션 장면을 선보이며 실감 나는 영화 장면을 완성했다.

삼성전자는 영화를 소재로 한 광고 외에도 국내에서 개봉하는 영화 속 명장면을 활용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올해 국내 TV 시장에서 75형 이상 제품 판매량이 8월까지 10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초대형 TV 시장에서의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리 인하 신중히" 매파 득세에 시들해진 비트코인, 6만 달러도 위태 [Bit코인]
  • 中 흑연 규제 유예…K배터리, 자립 속도
  • 고환율에도 한국 안 떠나는 외국인
  • 중국판 밸류업 훈풍에 홍콩 ETF ‘고공행진’
  • “배당 챔피언은 배신 안 해”…서학개미, 공포 속 스타벅스 ‘줍줍’
  • 60% 쪼그라든 CFD…공매도 재개 여부 '촉각'
  • LH, 청년 주택 ‘3만 가구’ 공급 팔 걷어붙였다…청년주택추진단 '신설'
  • '굿바이' 음바페 "올 여름 PSG 떠난다…새로운 도전 필요한 시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53,000
    • +0.05%
    • 이더리움
    • 4,097,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607,500
    • +0.91%
    • 리플
    • 712
    • +0.14%
    • 솔라나
    • 203,300
    • -0.73%
    • 에이다
    • 617
    • -2.06%
    • 이오스
    • 1,101
    • -0.99%
    • 트론
    • 179
    • +0%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450
    • -0.8%
    • 체인링크
    • 18,780
    • -1.88%
    • 샌드박스
    • 592
    • -1.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