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서비스품질지수 보일러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입력 2020-07-20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A/S 부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다. 경동나비엔은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보일러 산업 전반의 서비스품질을 드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는 콘덴싱보일러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또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콜센터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총 1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A/S 직원이 지참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이 서비스 및 부품교체 비용 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서비스 요금제를 운영 중이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다양한 서비스 영역을 선도해나가고 있다”며 “특히 보일러는 난방과 온수 사용으로 인해 사계절 필수 가전으로 거듭난 만큼, 고객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88,000
    • -1.38%
    • 이더리움
    • 4,553,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0.86%
    • 리플
    • 756
    • -0.92%
    • 솔라나
    • 213,300
    • -3.13%
    • 에이다
    • 683
    • -1.16%
    • 이오스
    • 1,247
    • +2.8%
    • 트론
    • 169
    • +3.05%
    • 스텔라루멘
    • 164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00
    • -3.88%
    • 체인링크
    • 21,340
    • -0.19%
    • 샌드박스
    • 668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