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치즈버거 메뉴 3종 4주 만에 170만 개 팔렸다

입력 2020-07-08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맥도날드)
(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가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최근 4주 간 전체 치즈버거 메뉴가 17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트리플 치즈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부드러운 치즈 3장이 합쳐져 진한 풍미와 맛을 선사하는 버거다.

특히 입안 가득 녹아 드는 패티의 육즙과 함께 구운 양파의 풍미, 진한 치즈 맛이 한데 어우러져 고객들로부터 환상적인 버거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고객 호평에 힘입어 트리플 치즈버거는 지난달 11일 출시 이후 약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27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이후 패티와 치즈의 조합이 매력인 치즈버거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함께 높아졌다. 기존 메뉴인 ‘더블 치즈버거’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3.6배 급증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랜 기간동안 트리플 치즈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판매 기간을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13,000
    • -0.11%
    • 이더리움
    • 4,627,000
    • +2.39%
    • 비트코인 캐시
    • 870,500
    • -0.46%
    • 리플
    • 3,087
    • +0.82%
    • 솔라나
    • 202,000
    • +3.06%
    • 에이다
    • 649
    • +2.85%
    • 트론
    • 422
    • -1.17%
    • 스텔라루멘
    • 363
    • +2.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00
    • -0.37%
    • 체인링크
    • 20,420
    • +0.54%
    • 샌드박스
    • 21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