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여름용 ‘스킨핏 누디 패키지’ 홈쇼핑 매출 견인

입력 2020-06-18 1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남영비비안)
(사진제공=남영비비안)

프리미엄 란제리 기업 남영비비안이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가 목표 대비 200%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 생방송으로 판매된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여름을 맞아 얇은 옷에도 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주는 보정 기능과 편안함을 갖춘 노와이어 브래지어와 팬티 8종 세트이다.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와이어가 없어 가볍고, 컵 내부에 이중 리프 패널이 있어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날개의 신축성과 압력을 부위별로 달리해 편안함을 더했다. 특히 등 라인을 넓게 감싸줘 옆구리 군살을 잡아준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올 1월부터 5월까지 홈쇼핑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4배 증가했다”며 “이는 홈쇼핑별로 최적화된 브랜드를 구성하고,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킨핏 외에도 ‘프리모션(Free Motion)’, ‘라인핏(Line Fit)’등 차별화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7년 첫선을 보인 ‘스킨핏(Skin Fit)’은 남영비비안이 전개하는 홈쇼핑 전문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핏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몸에 밀착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남영비비안만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626,000
    • +1.29%
    • 이더리움
    • 5,053,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26,500
    • +6.23%
    • 리플
    • 889
    • +0.68%
    • 솔라나
    • 266,100
    • +0.08%
    • 에이다
    • 923
    • -1.28%
    • 이오스
    • 1,567
    • +2.35%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97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400
    • +0.15%
    • 체인링크
    • 27,190
    • -2.44%
    • 샌드박스
    • 987
    • -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