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아침햇살ㆍ초록매실 아이스크림, 출시 40일 만에 180만 개 판매

입력 2020-05-13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웅진식품)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아침햇살ㆍ초록매실 아이스크림이 출시 40여 일만에 18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4월 자사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내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 매실 음료 초록매실을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아침햇살, 초록매실 아이스크림은 익숙하고 친숙한 음료의 그 맛을 새로운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아침햇살 아이스바는 아침햇살의 원료를 그대로 담아 기존 음료의 맛을 구현했으며 안에 찹쌀떡이 더해져 쫀득한 식감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초록매실 아이스바는 사각사각 씹히는 시원한 얼음 알갱이가 들어있어 초록매실 특유의 상큼함을 살렸다.

박애리 웅진식품 빙과류 담당 팀장은 “이번 아이스크림은 출시 초기부터 자발적인 제품 리뷰를 올리고 전파하는 등 즐거움과 재미를 공유하는 펀슈머들의 관심을 얻으며 인기를 얻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이 오고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의 아침햇살, 초록매실 아이스크림은 대만 세븐일레븐에도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웅진식품은 판매 추이에 따라 대만을 시작으로 순차적인 해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13,000
    • -3.65%
    • 이더리움
    • 4,516,000
    • -3.61%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5.37%
    • 리플
    • 757
    • -3.81%
    • 솔라나
    • 211,100
    • -6.88%
    • 에이다
    • 678
    • -5.57%
    • 이오스
    • 1,248
    • +0.73%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64
    • -4.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50
    • -6.94%
    • 체인링크
    • 21,250
    • -4.41%
    • 샌드박스
    • 657
    • -8.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