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시즌탭 신설

입력 2020-03-09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 상단탭에 화이트데이 시즌탭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내에는 디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조말론런던 등 약 70여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중 맥,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일부 브랜드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으로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화이트데이 테마 영역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만~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무조건 ‘연인-사탕’이라는 공식을 깨고 가족, 친구, 동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패션잡화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80,000
    • +6.11%
    • 이더리움
    • 4,186,000
    • +3.56%
    • 비트코인 캐시
    • 628,000
    • +4.06%
    • 리플
    • 721
    • +1.98%
    • 솔라나
    • 214,400
    • +6.45%
    • 에이다
    • 624
    • +2.97%
    • 이오스
    • 1,106
    • +2.98%
    • 트론
    • 176
    • +0%
    • 스텔라루멘
    • 147
    • +1.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650
    • +5.16%
    • 체인링크
    • 19,070
    • +4.04%
    • 샌드박스
    • 606
    • +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