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K팝 레이더 유튜브 차트 1위…"4집 타이틀곡 '온' 발표 후 뮤비 조회수 2~3배 이상 증가"

입력 2020-02-25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방탄소년단(BTS)이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온(ON)'은 K팝 레이더 2020년 8주차 집계기간(2월 16~22일) 중 단 30시간 만에 5087만 뷰를 기록하며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에 올랐다.

K팝 레이더에 따르면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방탄소년단의 기존 타이틀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ON'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하루 전인 20일과 발매 후인 22일을 비교했을 때, 트레일러 영상으로 선공개된 'Interlude : Shadow'(인터루드 : 섀도)는 2.7배, 'Outro : Ego'(아우트로 : 에고)는 2.6배 이상 상승했다.

이 밖에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조회수는 약 2배, 'DNA'(디엔에이)는 2.5배 이상 뛰었다. 특히 '봄날'의 경우 3.1배 이상 증가하며 22일 3억 뷰 달성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8주차 K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는 아이즈원의 '피에스타(FIESTA)'가 1829만 뷰로 2위에, 드림캐쳐의 '스크림(Scream)'이 721만 뷰로 3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51,000
    • +2.25%
    • 이더리움
    • 4,271,000
    • +4.27%
    • 비트코인 캐시
    • 644,500
    • +4.04%
    • 리플
    • 724
    • +0.56%
    • 솔라나
    • 233,200
    • +5.28%
    • 에이다
    • 668
    • +4.87%
    • 이오스
    • 1,138
    • +1.88%
    • 트론
    • 173
    • -0.57%
    • 스텔라루멘
    • 151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200
    • +3.92%
    • 체인링크
    • 22,380
    • +8.43%
    • 샌드박스
    • 620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