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하루 만에 200만 뷰 돌파

입력 2020-02-21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KT 단독 출시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20일 첫 공개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가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가유튜브 공개 하루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KT의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가 20일 유튜브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KT 가입자를 대상으로 단독 출시되는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컬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광고는 패션, 트렌드 아이콘으로 꼽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됐다.

IT기기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서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에 패션쇼의 런웨이 콘셉트를 접목시켰다.

광고를 제작한 제일기획 관계자는 “갤럭시S20플러스의 KT 전용 색상인 ‘아우라 레드’를 가장 매력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제니를 모델로 발탁, 런웨이 콘셉트를 적용했다”며“매혹적인 아우라 레드 컬러가 ‘2030의 워너비’ 제니와 만나 타깃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T는 광고를 통해 선보이는 레드 컬러 제품을 포함한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0 시리즈 예약 가입을 20일부터 시작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65,000
    • -1.3%
    • 이더리움
    • 4,534,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874,500
    • +3.55%
    • 리플
    • 3,035
    • -1.08%
    • 솔라나
    • 198,600
    • -2.36%
    • 에이다
    • 618
    • -3.59%
    • 트론
    • 433
    • +1.88%
    • 스텔라루멘
    • 359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75%
    • 체인링크
    • 20,600
    • -1.53%
    • 샌드박스
    • 21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