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일본 버라이어티샵 '로프트' 전 매장에 모레모 브랜드 공급

입력 2020-02-10 16: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레모 제품 이미지컷. (사진제공 = 세화피앤씨)
▲모레모 제품 이미지컷. (사진제공 = 세화피앤씨)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로프트' 124개 전 매장에 헤어케어 주력제품 4종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로프트'(LOFT)는 세븐앤아이홀딩스가 1996년 설립한 대형생활잡화점으로, '도큐핸즈', '플라자'와 함께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손꼽힌다. 도쿄 시부야, 신주쿠, 오모테산도를 비롯해 전국 124개 점포를 운영중이며, 문구류부터 화장품, 캐릭터 잡화, 인테리어 용품 등 트렌디한 생활 잡화 콜렉션이 가득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1월부터 한달간 로프트가 개최한 한국화장품 특별전 'BI! KANKOKU KOSUME'(美! 한국코스메)에서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이 2주만에 완판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여 '로프트'에 전격 입점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로프트'에 공급하는 제품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과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모레모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모레모 리페어 샴푸 R' 등 모레모 헤어케어 4종이다.

세화피앤씨는 이번에 '로프트'에 제품을 공급함에 따라 일본 내 H&B 스토어에서도 러브콜이 잇따를 것으로 보고 일본 수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를 일본 '로프트'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모레모를 사랑하는 일본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레모'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현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상품군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 전국 매장을 비롯,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GS리테일 '랄라블라',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까지 국내 H&B 스토어 브랜드와 최고급 뷰티 편집샵을 중심으로 제품공급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없어서 못 파는 글로벌 비만치료제, 국내는 언제 상륙?
  • [G2 AI 전쟁] 생성형 AI서 굳어지는 ‘1강 구도’…AI, 패권 유지 미국의 새 무기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화보 공개…선친자 마음 훔친 '만찢남'
  • 전기차 수요 브레이크, 우회로 찾는 K배터리 [K배터리 캐즘 출구전략]
  • 단독 서울 북한산 전망 가능한 한옥 컨셉 스파·온수풀 생긴다
  • 손혁도 '자진사퇴' 의사 밝혔지만…한화에 남은 이유
  • 강형욱 "폭언·욕 한 적 없어" vs 전 직원 "녹취 있다"
  • 눈에 밟히는 자녀들, 남은 정…다양한 이혼의 풍경 [서초동MSG]
  • 오늘의 상승종목

  • 05.27 11:5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22,000
    • +0.13%
    • 이더리움
    • 5,450,000
    • +4.71%
    • 비트코인 캐시
    • 677,500
    • -1.02%
    • 리플
    • 740
    • -1.33%
    • 솔라나
    • 228,100
    • -1.17%
    • 에이다
    • 644
    • +0.63%
    • 이오스
    • 1,158
    • -1.36%
    • 트론
    • 158
    • +0%
    • 스텔라루멘
    • 152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750
    • +0.45%
    • 체인링크
    • 23,860
    • -2.85%
    • 샌드박스
    • 619
    • -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