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더블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클래스는 2021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불합격한 수강생의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에듀윌 창립 28주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을 3단계 학습과정으로 구성했다. 과목별 이론을 기본, 심화로 나눠 학습한 후 '실전완성'을 통해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최종점검'단계에서는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다.
기업 관계자는 "상대평가에 대비하기 위해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고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한문제도 놓치지 않도록 문제풀이를 강화해 상대평가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이후에도 취업, 실무 등 전국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볼 수 있는 취업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다. 자격증 합격부터 취업까지 모두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