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KBIS 2020'서 프리미엄 신제품 20종 공개

입력 2020-01-21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사 초청행사도 진행…"북미서 브랜드 파워 구축할 것"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 2020’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신제품 20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을 주방, 다이닝룸, 세탁실 등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한 모습으로 전시관을 꾸몄다.

파도 물결 같은 베인(Vein) 무늬를 입힌 ‘비아테라 - 씨펄(Sea Pearl)’과 천연석 느낌의 입자를 크고 선명하게 표현한 ‘하이막스 - 테라조(Terrazzo)’,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하이막스 – 오로라(Aurora)’의 신규 컬렉션 등이 적용됐다.

또,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북미지역 주요 건축 및 주방 업체 등 약 2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 제품으로 꾸민 실제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점유율 20%를 차지하고 있다. 듀폰에 이어 2위다.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약 10%의 점유율로 4위다.

특히, 올해 1분기 미국 조지아 공장에 엔지니어드 스톤 3호 생산라인 증설이 끝나면 북미 지역에서의 생산규모가 기존보다 50% 증가한 105만m²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LG하우시스 측은 설명했다.

김광진 LG하우시스 미국사업담당 상무는 “1분기에 엔지니어드 스톤 3호 라인이 본격 가동되면 공급량이 더욱 늘어나 북미지역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올해에는 현지에서 생산된 신제품을 위주로 KBIS를 비롯한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판매ㆍ마케팅 행사를 진행해 북미 지역에서 LG하우시스만의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08,000
    • +0.25%
    • 이더리움
    • 4,428,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1.07%
    • 리플
    • 747
    • -0.13%
    • 솔라나
    • 206,400
    • +0.54%
    • 에이다
    • 648
    • -0.31%
    • 이오스
    • 1,165
    • +1.22%
    • 트론
    • 170
    • -1.73%
    • 스텔라루멘
    • 157
    • +0.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300
    • -0.76%
    • 체인링크
    • 20,290
    • +0.79%
    • 샌드박스
    • 636
    • +0.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