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알로소, ‘클렉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1-15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퍼시스 그룹의 가구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15일 새로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소파 시리즈 ‘클렉트(CLEKT)’를 선보였다.

고감도 디자인의 소파 컬렉션을 제안하며 리빙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알로소가 올해 첫 선보이는 제품이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소파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알로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20조(세트) 한정 ‘클렉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60여 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알로소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51,000
    • -0.36%
    • 이더리움
    • 5,297,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696,000
    • -0.07%
    • 리플
    • 727
    • -1.36%
    • 솔라나
    • 240,200
    • -3.46%
    • 에이다
    • 661
    • -1.49%
    • 이오스
    • 1,164
    • -1.19%
    • 트론
    • 164
    • -2.38%
    • 스텔라루멘
    • 153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50
    • -2.99%
    • 체인링크
    • 22,830
    • -1.72%
    • 샌드박스
    • 626
    • -2.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