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헬스케어, 더 젊어진 ‘컨디션환’ 출시

입력 2019-11-04 10:18 수정 2019-11-04 15: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씨제이헬스케어)
(사진제공=씨제이헬스케어)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씨제이헬스케어의 컨디션환이 다시 태어났다.

씨제이헬스케어는 11월부터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광고와 함께 리뉴얼한 ‘컨디션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제품 디자인은 먹기 편하도록 세로형 스틱 포장은 유지하고, 밝은 색상의 패키지에 박서준 사진을 새겨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구성도 낱개 및 3개입으로 단순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챙기기 쉽도록 했다.

컨디션환에는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을 포함해 버드나무 껍질, 월계수잎, 나파야자 등 총 18가지 재료가 들어갔다. 일본산 원료는 사용하지 않았다.

새로운 컨디션환 광고는 컨디션환의 발음을 유쾌하게 재해석해 ‘그 어떤 숙취 상황과 완벽 호환!’이란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컨디션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 상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컨디션환 리뉴얼 출시에 맞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 TV 광고를 방송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얼 된 컨디션환은 편의점, 약국, 슈퍼마켓 등에서 2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25,000
    • +1.62%
    • 이더리움
    • 4,322,000
    • +1.89%
    • 비트코인 캐시
    • 660,000
    • +3.29%
    • 리플
    • 723
    • -0.14%
    • 솔라나
    • 240,800
    • +4.11%
    • 에이다
    • 663
    • -0.75%
    • 이오스
    • 1,126
    • -0.35%
    • 트론
    • 171
    • -1.16%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150
    • +4.36%
    • 체인링크
    • 22,530
    • +0.36%
    • 샌드박스
    • 615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