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화 ‘스타워즈’ 공식 홍보 브랜드 선정

입력 2019-10-13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르쉐, 맥도날드 등 합류…2017년래 2년 만

삼성전자가 12월 전세계 주요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9’의 공식 홍보 브랜드로 선정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워즈, 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The Rise Of Skywalker)’의 제작사인 루카스필름은 최근 삼성전자를 비롯한 8개 글로벌 기업이 참가한 ‘프로모션 동맹(Promotional Alliance)’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업에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포르쉐, 맥도날드, 보스(BOSE), 유나이티드항공, GE어플라이언스, 제너럴밀스, 다농 등이 선정됐다.

스타워즈 공식 웹사이트는 “삼성 모바일과의 협업을 통해 (삼성) 갤럭시가 지원하는 ‘커넥티드 월드’를 선보이며 개봉을 함께 축하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삼성전자가 영화 ‘스타워즈’ 제작사와 프로모션 제휴를 한 것은 지난 2017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이후 약 2년 만이다.

삼성전자는 당시 진공청소기 ‘파워봇’과 ‘파워건’에 각각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등의 영화 캐릭터를 적용한 ‘스타워즈 에디션’을 국내외에 출시한 바 있다.

한편, 1977년 1편 제작 이후 42년 만에 공개되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아홉 번째 에피소드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글로벌 개봉 일정에 들어갈 예정이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99,000
    • -1.59%
    • 이더리움
    • 4,543,000
    • -3.13%
    • 비트코인 캐시
    • 872,000
    • +0.98%
    • 리플
    • 3,031
    • -2.88%
    • 솔라나
    • 198,500
    • -2.41%
    • 에이다
    • 620
    • -3.58%
    • 트론
    • 433
    • +1.17%
    • 스텔라루멘
    • 359
    • -4.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2.03%
    • 체인링크
    • 20,760
    • -1.61%
    • 샌드박스
    • 212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