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수지 女心공략"…뮬라웨어 '만원의 행복 시즌2' vs 랑콤 '뗑이돌'

입력 2019-09-27 17: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뮬라웨어 '만원의 행복 시즌2' 맞물린 랑콤 '뗑이돌' 스타마케팅

(출처=랑콤 CF 영상 캡처)
(출처=랑콤 CF 영상 캡처)

여성 톱 스타들을 활용한 여성 타깃 브랜드들의 행보가 지속되고 있다. 뮬라웨어 '만원의 행복 시즌2' 이벤트, 랑콤 '뗑이돌' 홍보 역시 마찬가지다.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 측이 '만원의 행복 시즌2'로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2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롱 슬리브 품목을 3만 5000원에서 대폭 할인해 1만원에 판매하는 내용이 골자다. 뮬라웨어 '만원의 행복 시즌2'는 모델 이하늬를 내세운 스타마케팅과 맞물려 가격할인 프로모션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뗑이돌' 파운데이션과 쿠션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작 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한 배우 수지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그가 극 중 사용하는 제품이 랑콩 '뗑이돌'이라고 광고한다. 청춘 미녀 배우로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수지가 랑콩 '뗑이돌'의 간판이 된 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3: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11,000
    • +2.55%
    • 이더리움
    • 4,929,000
    • +6.55%
    • 비트코인 캐시
    • 838,000
    • -1.93%
    • 리플
    • 3,105
    • +1.54%
    • 솔라나
    • 206,500
    • +4.56%
    • 에이다
    • 689
    • +8.5%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75
    • +5.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70
    • +1.34%
    • 체인링크
    • 21,120
    • +4.14%
    • 샌드박스
    • 215
    • +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