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B1A4 신규 모델로 발탁..."다국적 관광객 유치할 것"

입력 2019-09-20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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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를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B1A4(비원에이포)는 3인조(신우, 산들, 공찬) 보이 그룹으로 2011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음반 활동을 이어왔을 뿐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을 통해 멤버마다 개개인의 매력을 뽐내며 활동 중이다.

최근 일본에서 산들의 첫 단독콘서트 'HIBIKI’(히비키)가 성황리에 열리는 등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측은 “K-패션과 뷰티의 메카로 입지를 다져오던 신세계면세점이 최근 K-푸드까지 전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며 “이에 B1A4는 K-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B1A4를 내세워 영상 광고 및 홍보물 제작을 비롯해 팬미팅을 갖는 등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B1A4를 신세계면세점 광고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다국적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며 “모델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캠페인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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