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후', 색조 화장품 확대..."벨벳 립 루즈 출시"

입력 2019-08-20 10:35 수정 2019-08-20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후 벨벳 립 루즈(사진제공=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가 립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한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후’는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할 것으로 보고 색조 화장품에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릿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또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표현되는 컬러가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벨벳 립 루즈’는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 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까지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스퀘어 타입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56,000
    • -3.22%
    • 이더리움
    • 4,310,000
    • -4.73%
    • 비트코인 캐시
    • 621,000
    • -5.48%
    • 리플
    • 717
    • -2.45%
    • 솔라나
    • 180,800
    • -5.88%
    • 에이다
    • 628
    • -3.09%
    • 이오스
    • 1,100
    • -3.93%
    • 트론
    • 171
    • +0.59%
    • 스텔라루멘
    • 152
    • -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00
    • -7.27%
    • 체인링크
    • 18,750
    • -5.64%
    • 샌드박스
    • 589
    • -6.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