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정수기, 2019 국가고객만족도 NCSI 정수기 부문 1위 올라

입력 2019-07-18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LG전자 제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의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2019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고객이 직접 경험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LG전자 정수기는 지난 1월 발표한 한국소비자원 렌탈서비스 만족도 1위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분야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고객 만족도 2관왕을 달성했다.

LG전자는 이번 NCSI 수상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토탈케어 1.2.3’ 서비스가 주효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언제나 제품을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로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 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또 퓨리케어 정수기는 ▲아기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 ▲커피를 위한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며,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으로 편의성을 갖췄다. 여기에 무선랜(Wi-fi)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SmartThinQ™)'와 연결할 수 있어 사용자는 스마트씽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정수기의 상태, 필터교환 주기, 물 사용량 등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고객만족도 2관왕 달성을 기념해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특별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3개월 차 케어솔루션 요금 지원 ▲4, 5년 차 월 요금 최대 1만 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토탈케어 1.2.3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단순한 정수기 관리를 넘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가전 명가(名家)다운 기술력과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180,000
    • +1.05%
    • 이더리움
    • 4,342,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808,000
    • -1.46%
    • 리플
    • 2,840
    • -0.21%
    • 솔라나
    • 186,600
    • -2.15%
    • 에이다
    • 552
    • -2.47%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0
    • -0.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70
    • -3.35%
    • 체인링크
    • 18,630
    • -1.69%
    • 샌드박스
    • 173
    • -2.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