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입력 2019-06-27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방공항 활성화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자료제공=티웨이항공)
(자료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19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 주관의 GCSI 조사에서 고객 가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티웨이항공은 2015년부터 줄곧 1위에 선정되는 업적을 달성했다.

티웨이항공 측은 5년 연속 1위 달성은 지방공항 활성화와 같은 여행 편의 제공은 물론 고객 중심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상대적으로 이용객이 적었던 지방공항에 적극적으로 노선을 개설했으며 특히 대구공항 활성화를 이끌며 현재 16개 노선으로 이용객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방 고객들의 여행 편의 증진은 물론 지역 인재 채용 등 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4월에는 사용자 편의 중심의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개편을 진행해 편리한 단체 항공권 예약, 간편결제 시스템 확대는 물론 항공사 최초로 대기 예약 신청 메뉴를 만들어 취소 고객 발생 시 차례로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더 큰 고객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이상윤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6]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9]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41,000
    • +0.57%
    • 이더리움
    • 4,565,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0.63%
    • 리플
    • 3,051
    • +0.39%
    • 솔라나
    • 197,300
    • -0.25%
    • 에이다
    • 624
    • +0.65%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4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70
    • -1.18%
    • 체인링크
    • 20,440
    • -2.11%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