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19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불리우는 ‘2019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는 아시아에서 진행되는 화장품 박람회 가운데 규모가 크고 영향력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본 박람회는 올해 40개국 4,000여 업체가 참가해 신제품 론칭과 바이어 상담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젠피아는 시크릿키 대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부스를 마련했다. 전시한 제품을 살펴보면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 지난 해 중국 광군절 1시간 만에 8만 3천 장의 판매 기록을 세운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그리고 대표 색조 제품인 ‘스윗 글램 틴트 글로우’와 ‘피팅 포에버 립스틱’ 등이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하개 글로벌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현재 중국을 포함한 35개국에 수출 진행 중이며, 두바이 바이어들과 수출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젠피아 제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증명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