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재철 식자재 대거 선봬...랍스터 15만9000원, 귀리음료 6만9900원"

입력 2019-05-17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8일부터 ‘최유라쇼’를 통해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 워프 활랍스터’, 독일 유기농 ‘나투미 귀리음료’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최근 ‘쿡방’, ‘먹방’ 영향으로 건강한 식단, 재철 식자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년 이상의 기획 기간을 거쳐 현지에서 직접 공수하거나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품들을 판매한다.

18일 오전 8시 20분에 판매하는 ‘바이킹스 워프 활랍스터(4kg 내외ㆍ15만9000원)’는 오프라인 매장과 비교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현재 방송 알림만 3000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바이킹스 워프’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직수입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로, 사전 예약 없이는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다.

23일에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독일 유기농 음료 ‘나투미 귀리음료(6만9900원)’를 단독 판매한다. 유럽 유기농 인증제품(Euro Leaf)으로, 한끼 식사 대체, 식물성 음료, 건강한 간식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6일에는 대표적인 정통 디저트로 꼽히는 벨기에 대표 브랜드 ‘고디바’의 아이스크림(5만9000원), 초콜릿 세트(9만9000원)를 선보여 방송 알림 4000건, 기존 식품방송 대비 사전 주문 건수2배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최근 프리미엄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쉽게 접하기 힘든 해외 프리미엄 식품을 현지에서 직접 공수하는 등 유통단계를 축소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식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33,000
    • -2.83%
    • 이더리움
    • 4,505,000
    • -3.64%
    • 비트코인 캐시
    • 850,000
    • -0.47%
    • 리플
    • 3,022
    • -3.51%
    • 솔라나
    • 196,500
    • -6.12%
    • 에이다
    • 616
    • -6.53%
    • 트론
    • 428
    • +1.42%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20
    • -1.52%
    • 체인링크
    • 20,110
    • -5.5%
    • 샌드박스
    • 208
    • -7.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