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꼽은 르노삼성 최대 가치는 '잔고장 없는 품질'

입력 2019-04-30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3300여 명 대상 설문 조사…'르노삼성=품질' 인식 뚜렷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이 생각하는 '르노삼성' 최고의 브랜드 가치는 '잔고장없는 품질'인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르노삼성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브랜드 가치평가 설문 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은 르노삼성에 대해 ‘잔고장 없는 차’라는 인식이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진행했다.

지난달 14일부터 이날까지 약 7주 동안 진행한 이벤트에 총 3331명의 고객이 응답했다.

이 가운데 △잔고장 없는 자동차 △에어케어 시스템이 각각 66건이 게시돼 고객이 선택한 르노삼성의 특별함 1위로 선정됐다.

뒤를 이어 △패밀리룩 △최고의 서비스가 각각 58건과 56건 게시됐다. 이밖에 △튼튼한 내구성 △유러피안 감성도 49건으로 뒤를 이었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조금 다른 특별함’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생각하는 르노삼성만의 특별함을 살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르노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형제자매에 무조건 상속 보장한 유류분...헌재 "위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범죄도시4' 개봉 2일째 100만 돌파…올해 최고 흥행속도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양현종, '통산 170승' 대기록 이룰까…한화는 4연패 탈출 사력 [프로야구 25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00,000
    • -3.58%
    • 이더리움
    • 4,535,000
    • -3.06%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5.62%
    • 리플
    • 756
    • -4.3%
    • 솔라나
    • 211,600
    • -6.95%
    • 에이다
    • 682
    • -6.06%
    • 이오스
    • 1,252
    • +0.89%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65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850
    • -6.52%
    • 체인링크
    • 21,370
    • -3.74%
    • 샌드박스
    • 659
    • -8.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