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2달만에 매출 50억 돌파

입력 2019-04-29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방온혈 안마의자(사진제공=웅진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사진제공=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 기업 웅진코웨이가 ‘한방온혈 안마의자(제품명: MC-S01)’ 출시 두 달여 만에 판매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2월 중순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매월 준비 물량이 완판돼 웅진코웨이가 선보인 역대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 중 최단기간 판매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 웅진코웨이가 작년 6월 출시한 인기 모델 ‘척추온열 안마의자2(제품명: MC-P02)’와 비교해 한 달가량 빠른 기록이다.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주된 인기 요인은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혁신성과 세분화된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몸 상태에 맞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다.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받기도 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웅진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한승준 웅진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기획 단계부터 ‘타사 제품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기치로 내건 혁신 제품”이라며 “안마의자에서 전통 한방의학을 경험할 수 있다는 혁신성 덕분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28,000
    • +1.7%
    • 이더리움
    • 4,665,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901,000
    • +2.27%
    • 리플
    • 3,138
    • +3.09%
    • 솔라나
    • 202,100
    • +1.61%
    • 에이다
    • 647
    • +3.19%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4
    • +0.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0.91%
    • 체인링크
    • 21,030
    • +0.19%
    • 샌드박스
    • 214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