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개그맨 김준현 출연한 ‘주문은 간편하게’ 새 광고 공개

입력 2019-04-26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달통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배달통)
▲배달통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배달통)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배달앱 ‘배달통’이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캠페인 ‘주문은 간편하게’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고픈 순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배달통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담았다. ‘주문은 간편하게’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자연스레 배달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강조했다.

배달통의 신규 광고는 총 4편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편은 허기를 구하기 위해 사랑과 정의의 주문을 외치는 교복소녀 편, △2편은 배고픈 중생을 구하기 위한 주문 춘식 편, △3편은 공복을 무찌르기 위해 합체 주문을 외치는 무지개오총사 편, △4편은 음식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는 마법소년 편이다.

배달통은 새 광고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배달통의 새 광고 속 대사를 활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광고에 나온 음식 카테고리를 3000원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또, 배달통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광고 속 의상과 소품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017,000
    • -3.9%
    • 이더리움
    • 4,223,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599,500
    • -1.72%
    • 리플
    • 741
    • +4.07%
    • 솔라나
    • 187,800
    • +6.77%
    • 에이다
    • 640
    • +3.23%
    • 이오스
    • 1,101
    • +2.42%
    • 트론
    • 171
    • +0.59%
    • 스텔라루멘
    • 156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100
    • -1.12%
    • 체인링크
    • 18,730
    • +1.19%
    • 샌드박스
    • 602
    • +3.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