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개그맨 김준현 출연한 ‘주문은 간편하게’ 새 광고 공개

입력 2019-04-26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달통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배달통)
▲배달통 신규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배달통)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배달앱 ‘배달통’이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 한 신규 광고 캠페인 ‘주문은 간편하게’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고픈 순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배달통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담았다. ‘주문은 간편하게’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자연스레 배달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강조했다.

배달통의 신규 광고는 총 4편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편은 허기를 구하기 위해 사랑과 정의의 주문을 외치는 교복소녀 편, △2편은 배고픈 중생을 구하기 위한 주문 춘식 편, △3편은 공복을 무찌르기 위해 합체 주문을 외치는 무지개오총사 편, △4편은 음식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는 마법소년 편이다.

배달통은 새 광고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배달통의 새 광고 속 대사를 활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광고에 나온 음식 카테고리를 3000원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또, 배달통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광고 속 의상과 소품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420,000
    • +1.38%
    • 이더리움
    • 4,422,000
    • +4.15%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10.45%
    • 리플
    • 2,786
    • +0.18%
    • 솔라나
    • 186,800
    • +1.47%
    • 에이다
    • 546
    • +0.74%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4
    • +2.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60
    • +3.44%
    • 체인링크
    • 18,540
    • +1.53%
    • 샌드박스
    • 17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