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의 침실을 내 집으로” GS샵, 핀란드 홈브랜드 ‘발릴라 코티’ 단독 론칭

입력 2019-04-24 09: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샵 제공)
(GS샵 제공)

GS샵은 핀란드 홈퍼니싱 브랜드 발릴라(Vallila)와 손잡고 ‘발릴라 코티(Vallila KOTTI)’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발릴라는 1935년 핀란드 발릴라 지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커튼, 카펫, 쿠션, 가구,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토털 홈퍼니싱 브랜드다.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유럽 전역에 원단 및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유럽, 미국 등 16개국 6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25일 오전 8시 15분에 론칭하는 발릴라 코티는 발릴라의 종합 침구 라인으로 GS샵이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100% 코튼 홈스타일링 침구풀세트’로 블루, 핑크, 그린 등 세 가지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면 이불과 패드, 베개 커버와 쿠션 등 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발릴라 특유의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며, 트윌 소재의 독특한 터치감과 매끄러움이 장점이다.

정효영 GS샵 MD는 “앞으로 침구뿐 아니라 더 다양한 라인의 발릴라 코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 외에도 꾸준히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아서 고객들에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21,000
    • +1.24%
    • 이더리움
    • 4,911,000
    • +5.27%
    • 비트코인 캐시
    • 861,000
    • -0.75%
    • 리플
    • 3,122
    • +0.87%
    • 솔라나
    • 205,000
    • +2.96%
    • 에이다
    • 693
    • +7.28%
    • 트론
    • 419
    • -0.48%
    • 스텔라루멘
    • 376
    • +4.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80
    • +1.53%
    • 체인링크
    • 21,430
    • +4.18%
    • 샌드박스
    • 217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